AAA급 바다이야기사이트 릴 게임 도전하는 바다이야기,야마토 누적 5000명 회원 유치

릴게임 바다이야기사이트 비공개 투자자로 부터 1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해 누적 250억 원 상당의 투자를 금액을 달성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바다이야기게임는 2016년부터 현재

, 바다이야기게임, 야마토게임 등 다수의 투자처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AAA급 바다이야기사이트 릴 게임 개발, XR 콘텐츠 개발, CG·VFX 역량과 사업의 성장성을 인정받아 누적 25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는 것이 바다이야기게임의 설명이다.


#릴게임사이트

릴게임 바다이야기 사이트 (ktw7.com)

바다이야기게임의 주요 인력은 세계적인 수준의 게임 개발자들과 할리우드 출신의 시각효과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지난 2017년 글로벌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서 선정한 '모두가 지금 주목해야 할 아시아의 스타트업'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 회사는 석정현 작가의 웹툰 '무당' IP를 활용한 '프로젝트TH'(가제)라는 AAA급 어드벤처 액션 장르의 차세대 바다이야기사이트 릴 게임을 개발 중에 있으며, 최근 극사실적인 그래픽의 릴게임 캐릭터 'SIRA'의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바다이야기게임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차세대 바다이야기사이트 릴 게임 '프로젝트TH'와 디지털 더블을 기반한 메타버스 사업 개발에 더욱 주력하고, XR 콘텐츠, 메타버스 사업, 모바일 라이트 게임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여 안정적 수익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바다이야기게임는 국내 최고 수준의 릴게임 개발, XR콘텐츠 개발, 메타버스의 근간 기술인 CG·VFX 우수 인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면서, "이번 투자를 통해, 바다이야기사이트 릴 게임 '프로젝트TH' 개발에 탄력을 받게 됐다. 올해 초, 디지털 더블 SIRA 공개 이후, 다양한 산업 분야로부터 메타버스, XR 콘텐츠 개발 등의 사업 및 협업 제안을 받고 있는 등 새로운 사업들에서도 좋은 결과들이 나오고 있다. 올해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